2018. 2. 26. 23:13 다락방이야기

구원자의 새이름 궁금하시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령시대 새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를 합니다.

낯설고 생소하실지 몰라도 성경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역사를 세시대로 나누어 역사하셨으며 각기

다른 이름으로 역사하신다고도 나와있습니다.

아직 하나님의 증거하는 성경을 잘 모르셔서 생소할지 몰라도

성경을 알아보시면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구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럼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새이름에 대해 성경을 통해 알아봐요.


 먼저 알아야 할 것은 하나님은 근본 한 분이시지만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6,000년의 구속기간을 성부, 성자, 성령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으로 구원의 사역을 이루어 가신다는 사실입니다.
 
먼저, 하나님께서 아버지로 섭리하셨을 때의 이름은 여호와였습니다.


이사야 43장 11절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외에는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성자시대에 이르러 아들로서 섭리하셨을 때의 이름은 예수였습니다.
 

사도행전 4장 11절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나라 하였더라"
 
예수 외에 다른 구원자의 이름을 주신 적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여호와의 이름은 성자시대에 와서는 더 이상 구원자의 이름이 될 수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성부시대는 지나가 버렸기 때문입니다.
 
한 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은 그 시대의 벽을 뛰어 넘을 수가 없습니다.
 
사도행전 4장 11절을 볼 때, 만약 성자시대에 어떤 사람이 여호와의 이름을 불렀다고 한다면 그는 구원을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성부시대의 사람이 예수의 이름을 불렀다면 그 또한 구원을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사야서에 기록된 바와 같이 성부 시대에는 여호와외에는 구원자가 없었기 때문입니다.이처럼 하나님은 새로운 시대가 시작될 때마다 하나님의 새로운 이름을 주신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이제 성부시대도 끝이 나고 성자시대도 이미 지나가 버렸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무슨 시대입니까?
 

아시다시피 지금은 성령시대입니다.


과연 이 시대에 우리는 어떤 이름으로 구원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여호와의 이름입니까?  예수의 이름입니까? 둘 다 아닙니다.


  성령시대에는 오직 성령의 이름으로만 구원!!
 
이 성령시대에는 오직 성령의 이름으로만이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알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성령의 이름을 알아야만 합니다.
 


요한계시록 3장 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고 하셨습니다.
 
여기서 나의 새이름은 누구의 이름입니까?


요한계시록 3장 11절을 보시면, "내가 속히 임하리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속히 오시는 분은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따라서 나의 새이름은 예수님의 새이름을 뜻합니다.

 

 계2:17 돌(예수)위에 새이름을 기록한것이 있나니 받는자 밖에는 알 사람이 없느니라    *돌은 예수님을 표상합니다 (벧전2:4)

 이 시대는 여호와의 이름, 예수의 이름, 성령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성령의 이름인 새 이름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계2:17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요6:48~58 너희 조상은 광야에서 만나를 먹었어도 죽었거니와 이는 하늘로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 하는 것이니라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떡(만나)이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자는 나로 인하여 살리라.

마26:19~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저희가 먹을 때에 에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시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몸이라 히시고 또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감추었던 만나는 유월절 진리입니다.성경은 감추었던 만나의 진리 유월절을 다시금 회복하여 주시는 분이 바로 성령시대 구원자 새이름의 주인공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새언약유월절 진리가 감추어졌던 이유는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유월절 진리가 폐지된 이후 이 지구상에서 사라져버렸기 때문입니다. 즉 사라져버린 새언약진리를 회복하여 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그분은 바로 성경의 예언을 따라 등장하시는 새이름 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따라 약1600년간 지켜지지 못했던 감추었던 만나의 진리인 새언약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고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시는 새이름의 주인공이심을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사25:6~9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 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성령시대입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성령시대의 구원자를 반드시 알고, 그 이름으로 기도해야 구원받을수 있지  않겠습니까?

이 마지막시대  성경이 증거 하고 있는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하나님의 교회) 믿어야 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진정한 구원임을  2000년전 예수님께서 알려 주셨기  때문입니다.

이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을 꼭 믿어 구원받는 자가 됩시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컴순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예수라는 이름도 2000년 전에는 너무나 낯설고 생소한 이름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의 이름을 영접해야 구원받을 수 있지요.

  2. 성령시대 구원자는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이십니다.
    그 이유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셨기 때문입니다.
    새이름 안상홍님을 믿고 영접하는 하나님의 자녀가 됩시다!

  3. 행복한 나그네 2018.02.28 23:10  Addr Edit/Del Reply

    성령 시대인 지금은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하는군요^^

  4. 이시대는 하나님께서 구분하신 세시대가운데 마지막 성령 시대입니다.
    각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가장 기쁜소식은 자기를 구원할 구원자를 알고 만나는 것입니다.
    이시대 구원자는 예수님의 새이름 안상홍님 이십니다!!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고 영접하는 자가 되어서 구원으로 나아갑시다~

  5. 대박이 2018.02.28 23:21  Addr Edit/Del Reply

    성령시대를 살아가고 있다면 성령시대 구원자를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구원자를 성경 예언을 통해서 알아보시면
    안상홍님이시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6.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시대를 분별해야 된다고 누누히 당부하셨죠~~
    눅 12:56 외식하는 자여 너희가 천지의 기상은 분변할 줄을 알면서 어찌 이 시대는 분변치 못하느냐
    마 16:3 아침에 하늘이 붉고 흐리면 오늘은 날이 궂겠다 하나니 너희가 천기는 분별할줄 알면서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
    시대를 분별할 줄아는 분별력을 가지는 것이 구원의 지름길 입니다.

  7. 마음의 창 2018.10.10 19:53  Addr Edit/Del Reply

    시대별 구원자, 확실한 진리죠~

  8. jaja 2018.10.11 20:23  Addr Edit/Del Reply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믿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