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3. 7. 22:49 다락방이야기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님을 믿는 이유는

하나님이 말씀이 기록되어 있는 성경 때문입니다.

성경에서는 예수님께서 이 땅에 두번째 나타나시겠다고

분명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예언을 모두 성취하고 가셨는지를 확인하시려면

성경을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경대로 오셔서 성경대로 가신분 안상홍님이십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히 9장 27~28절]


두번째 오시는 그리스도, 재림예수님은 심판 주러 오시는 것이 아니라 우리들이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들이 구원에 이르기 위해서는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고난 당하시기 전 언약하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우리들이 죽음으로 값을 수 있는 하늘에 죄를 사함 받고 구원 얻을 수 있습니다.


유월절은 우리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두번째 오신 재림그리스도만이 알려줄 수 있는 진리입니다.


요한복음 6장 54절>>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 26장 19~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생을 얻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절기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유월절입니다.

하지만 이 유월절이 AD325년 종교회의를 통해 사람에 의해서 폐지가 되어버렸습니다.

예수님께서 허락해주신 생명의 진리를 지킬 수 없게 되니,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유월절을 다시 허락해주시기로 예언이 되어있습니다.

사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 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것이며 또 이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것이며
 


사망을 영원히 멸함 = 영생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사망을 영원히 멸할 수 있는 포도주는 오직 유월절의 포도주입니다.



AD325년부터 약 1600년동안이나 지켜지지 못했기에 오래 저장해두었던 포도주라고 표현하셨고

그 유월절을 가지고 사망을 영원히 멸해주시는 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시요, 구원자이신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바로 안상홍님께서 유일하게 예언을 따라 유월절을 가지고 구원을 허락해주셨습니다.

그러니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답니다


그런데 그런 유월절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유일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말씀을 따라 안상홍님을 두번째 오신 재림예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또한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되찾아주신 유월절을 지켜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컴순이